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두근두근(독일에서 아일랜드 비행기표 사기)
    일상/독일 소소한 일상 2019. 11. 16. 20:23

    안녕하세요 행복한 아이 지은입니다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방금 전에 아일랜드행 비행기를 샀습니다~~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야훌~~~~ (빵빠레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일랜드를 가는 이유는 여행도 있지만 

     

    첫번째 엄마친구따님께서 아일랜드에 결혼을 하신다고 엄마가 아일랜드로 오신답니다~

     

    두번째 그냥 엄마랑 여행ㅎ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해외여행 3번째 여행지가 아일랜드라서 두근두근 거립니다~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독일(베를린)에서 아일랜드가는 비행기가 비싸더라고요....ㅠㅠ

     

    제가 가는 날만 비싼거 같기도 해요 ㅠㅠ

     

    큰 돈 들어서 재미있는 여행을 할 생각에 두근두근 거립니다 ㅎㅎ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라이언에어를 이용하려고 합니다.

     

    베를린 쇤넨필드에서 아일랜드 더블린으로 향하는 직항 비행기입니다.

     

    (이래서 더 비싼거 일수도 있어요)

     

     

    사실 한번 경유를 해서 가려고 하였지만....

     

    체력을 생각해서 돈 더 들여서 직항으로 가는게 좋다고 생각했어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저는 보통 티켓을 어떻게 사냐면 

     

    스카이스캐너, 네이버비행기표 를 계속 둘러보고 그곳에서 제일 좋은 가격과 좋은 비행시간을 가진 비행기회사를 찾습니다.

     

    그리고 그 비행기회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원가가 얼마인지 확인하고 

     

    계산을 해본 다음 할인률이 얼마나 붙는지 보고 삽니다ㅋ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이렇게 해서 매번 사본 결과 

     

    비행기회사 사이트에 들어가서 사는게 더 싸다는 걸 알 수 있어요

     

    다른 웹사이트 들어가서 보면 할인률을 적용했다고 하는데

     

    적혀있는 것만 할인률이 적용되었고 내가 원하는 시간과 좌석에는 할인률이 적용이 안되어 있더라고요.

     

    이렇게 잘 알아보시고 사시는 걸 추천드려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해외여행은 두번밖에 가보지 않았고 해외여행 티켓을 사는 건 세번째 이지만 

     

    한국에서 제주도행 티켓은 정말 수도 없이 많이 샀었거든요 ㅎㅎ

     

     

    믿을수 있는 정보라고 저는 생각이 듭니다....(아마????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아마 크리스마스를 엄마와 엄마친구분들과 함께 아일랜드에서 보내게 될 것 같아요.

     

    두근두근 거립니다 ㅎㅎ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